메뉴 모아보기

카테고리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

작성자 풋셀(ip:)

작성일 2016-07-06

조회 5089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

내용



입금을 하셨는데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

* 동일 아이디 / 동일 금액의 주문서가 중복으로 있을 경우 (시스템이 어느곳에 입금할지 몰라서 처리되지 않습니다)


*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경우

  (ATM기의 경우 원하시는 대로 입금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꼼꼼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. 띄어쓰기 , 대소문자 등등도 구별 됩니다)


- 입금 금액이 단 1원 이라도 일치하지 않는 경우


- 기재 해 주신 은행과 다른 은행으로 입금 해 주신 경우


- 입금 기한(주문 후 2~3일)이 지나 주문서가 자동취소 된 경우


 

- 주문서 오류로 인하여 중도포기 된 경우


- 주문서는 각각 별도로 넣어 주셨는데 임의적으로 한번에 입금 해 주신 경우 (금액불일치 이유와 같습니다)

입금을 하셨는데 , 입금확인이 1일 이내로 되지 않는 경우 꼭 ! Q&A 게시판 / 고객센터로

입금자명 / 입금금액 / 입금은행 / 입금날짜 확인 하셔서 연락 주셔아만 수동으로 입금확인 가능 하십니다.

* 위와 같은 이유로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경우 , 고객님께서 확인 후 고객센터(070-7563-3569) 로 연락주시면

수동으로 정상 처리 가능.

실제 입금 하신 날짜 기준이 아닌 , 정확히 입금확인 된 날짜 기준으로 처리 되시오니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: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